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짬뽕 밥 , 닭갈비 / 해장하기

by 하루하루대디 2021. 1. 1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 전에 집에서 먹었던

짬뽕밥과 닭갈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전 날 술을 많이 먹고 일어났는데

진짜진짜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이정도로 힘든 날이 별로 없는데

아무래도 양주를 먹었더니...

저는 쎈술이 진짜 안받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근처에 있는 중국집에 전화해서

짬뽕밥을 바로 주문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완뽕했답니다

 

 

삼선짬뽕밥이었는데 안에

해산물도 많고 야채도 많아서

해장국으로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로 온 만두!

요거는 다른 중국집과 다를게 없어서

쏘쏘했지만 서비스라서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집에있는 닭갈비재료로

닭갈비를 해 먹었어요 ㅎㅎ

고구마랑 양배추를 썰어서

닭갈비에 곁들여 먹으니깐

진자 맛있더라구요!ㅎㅎ

이날 해장 제대로하고 

다시 원기회복했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