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일산 킨텍스] 뽀로로 파크 일산 킨텍스점 방문후기

by 하루하루대디 2020. 12.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뽀로로 파크 일산킨텍스점

방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키즈카페인데 엄청 커서 뛰어놀기 좋아요

 

 

스크린 방도 따로있고

아이들이 만져보고 따라다니기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중간중간 걸어다니면

뽀로로 모형들이 큼직하게 있어요

그래서 만져보기도하고 ㅋㅋㅋ

나름 신선ㅋㅋㅋ

 

 

 

 

 

편백나무방에 가서 삽으로 퍼 나르기도하고

은근 이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ㅋㅋ

아이들이 좋아해요

 

 

모형 자동차들이 있어서

올라타서 놀기도 하고

실제로 운영하는 기차도 있어서

시간에 맞춰서가면 탈 수 있어요

 

 

어렸을때 누워있던게 생각나는지

계속 만져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영등포 뽀로로 파크와 비슷하게

시간대별로 프로그램이 있어요

다만 조금 엉성한 느낌 ㅋㅋ

영등포점에 비하면 엉성하고 체계적이지 않지만

대신에 크기가 넓고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요

영등포점은 사람이 많아서 엄청 붐볐거든요

각각의 특색이 있는거 같아요

잠실점이랑 제주점이 뽀로로파크는 좋다고하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담번에는 다른곳도 다녀와서 비교할게요

#뽀로로파크#크롱#뽀로로#일산킨텍스#영등포#키즈카페#키즈파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