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파주] 나눔농장 파주나들이 농장체험 후기

by 하루하루대디 2020. 1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나눔농장 후기

알려드릴게요

가격정보는 밑에 있답니다.

먼저 실내, 실외 이렇게 나누어져있고

크기는 협소한데 볼거리는 많았어요 :)

한시간에서 한시간반정도

신나게 놀다왔답니다

 

 

야외에는 요렇게 염소들이 있어요

소도있구요

말도있구ㅋㅋ

 

 

귀여운 양

그래도 아기들은 무서운지

주춤주춤ㅋㅋ

 

 

비닐하우스로 크게 한동있구

나머지 동물들은

실외에 있어요

염소 양 송아지 칠면조 등이

있고 가까이에서 먹이도 줄 수 있어요

 

 

내부엔 강아지 2마리가 있는데

데리고 다니면서

산책도 가능해요

그런데 강아지가

힘들어해서

가자고해도 안가요

불쌍불쌍 ㅜㅜ

다른 어린이들이

막 강제로 끌려고하는 모습도

보여서 짠했답니다

힘들어하면 강제로

안끌었으면해요

아이들은 모르고하는거니깐

부모님들이 잘 컨트롤해주시길 :)

 

 

물고기랑 거북이도 볼 수있어요

저기 바가지로 직접 물 퍼서

물고기 잡기도하고

거북이는 등정도

터치가능해요ㅋㅋ

 

 

 

 

다람쥐

귀엽다리ㅋㅋ

 

 

 

 

이것이 뭐냐면

새장이예요ㅋㅋㅋ

손넣고 먹이줄수있는데

새들이 손에 올라타서

밥을 먹습니다

이거 정말 재밌었어요ㅎㅎ

추천 추천

손바닥에 열댓마리는

달라붙어서ㅋㅋㅋ

먹이줄수잇음

 

 

갓 태어난 병아리

 

 

사슴벌레

 

 

달팽이

 

 

밀웜

 

 

누에

태어나서 저도 처음 본것들이

많았어요ㅋㅋ

제가 힐링하고 온듯

 

부화중인

병아리들

알 갓 깨고나온거

보이시나요?

처음봐요저도ㅋㅋㅋ

 

 

요렇게 담겨있어요

 

 

햄스터ㅋㅋㅋㅋ

만지고 좋아서 아이들

난리도 아님

저는 징그러워서

멀리서 이뻐해줬어요

이곳은 모든동물들을

거의 다 만지고

먹이주고

할 수 있어요

 

아기 토끼

레비야~~

 

 

밥먹장ㅋㅋ

 

 

기니피그

 

 

 

 

메추리

 

 

입구에 있는 토끼

맘마도 줄수있고

쓰담쓰담해줬어요ㅋㅋ

 

 

입장권을 내면

요렇게 먹이를

종류별로 다 줘요

동물마다 먹여야되는

먹이가 적혀있으니

확인 후 주시면 되요

 

 

입장료는

7천원

먹이포함

24개월미만은 무료

 

 

코로나때문인지

동시입장 50명이라

엄청 복잡하거나

그러진않아요

저희는

주차장에서

대기 후 입장했어요

 

 

입구는

이렇게 평범한 비닐하우스랍니다

저는 만족스럽게

다녀왔어요

다양한 동물들을

바로앞에서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어서요

시간되시면 가보는거 추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