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아이랑 함께 놀러가기]부천 나눔농장 체험 후기 아이랑 동물이랑

by 하루하루대디 2020.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험농장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부천시 대장동에 위치한 나눔농장입니다.

파주에도 있는데 저번에 파주는 갔다와서

부천으로 가봤어요 :)

 

 

나눔농장 파주점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나눔농장 후기알려드릴게요가격정보는 밑에 있답니다.

 

부천 나눔농장 위치

 

나눔농장

경기도 부천시 대장동 304-1

입장료는 7천원씩!

24개월미만은 무료

 

부천이라기보다 사실을 강서구에 가까운곳!

김포공항 대한항공 사옥과 아시아나 사옥

뒷쪽에 위치해 있는 곳이예요 :)

 

 

 

농장에 유일한 놀이기구?ㅋㅋㅋ

버스가 잇어요 뒷쪽엔

나무로된 말도있어요

타는 아이들이 많이 없었어요

 

 https://bit.ly/36sfNRw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캐리의 주방놀이

COUPANG

www.coupang.com

 

 

 

체험마당이라고해서 각종 채소 뽑고

피자도 만들고 하는 프로그램이 있는거 같았어요

하지만 아무도 안하고 있어서 직접 보지는 못했답니다.

 

 

 

 

 

 

먹이를 같이 사서 들어가는데

요렇게 누구한테 줄 수 있다가

적혀있답니다.

다람쥐한테 상추먹일수는 없으니!ㅋㅋ

 

 

야외에도 염소가 있더라구요

다만 몇마리없어서 딱히 볼게 없었다능...

 

 

비닐하우스 밖에서 안을 본 모습

 

 

안에 수족관이 있어요

그래서 물고기도 눈으로 볼 수 있었어요

파주는 물고기를 직접 바가지로 떠 볼 수도 있고

만져볼 수도 있는 반면 여기는 다 만지지 못하게 해뒀더라구요

 

 

 

 

 

햄스터들 이 안에 있어요 ㅋㅋ

파주는 햄스터도 만져보고 그래서

아이들이 엄청 몰려있고했는데

여기는 보이는 글씨처럼 물려요, 눈으로만 보세요

요렇게 되어있어서 체험은 하지 못했답니다.

 

다른 동물들도 다 마찬가지였어요 ㅋㅋ

그래서 농장체험은 아니고

그냥 동물구경 같았다능....

 

 

기니피그도 있구요

 

 

토끼들이 제일 많았어요

근데 토끼를 다 가둬둬서 나와있는 토끼를 보기 힘들었어요

파주는 토끼도 나와있어서 같이 먹이주고 했는데 조금 아쉽

 

 

 

이 문은 열면 새끼 토끼가 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엄청 귀여웠어요

조만한게 졸귀 ㅋㅋㅋㅋ

 

 

염소들ㅋㅋ

당근달라구 일어서 있어요

 

 

기니픽

 

 

 

 

 

병아리 부화하는 것도 있구요

가까이가서 볼 수 있어요

 

 

새장도 있어서

먹이도 줄 수 있어요

손바닥 바로 위로 올라온답니다 ㅎㅎ

 

 

 

대략 40분정도 돌아다니니깐

끝났어요

파주랑 똑같은 곳이고 구조도 똑같은데

파주보다 동물 개체수가 다양하지 않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만져볼 수가 없어서

같은 돈을 내고 오기에는 파주가 더 좋겟다 싶었어요

다만 파주는 멀기때문에 ㅋㅋㅋ

서울에서 빠르게 놀고 싶다면 여기를 추천!

시간여유가 되시면 파주를 추천합니다 :)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주세요~!

https://bit.ly/3fUSkv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