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커블 와이드 일주일 실사용 후기 / 정말 허리가 좋아졌을까?

by 하루하루대디 2021. 1. 18.

안녕하세요 :)

요즘에 커블이 광고가 많길래

허리가 안좋은 저는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허리가 아픈게 너무 고통스러워서

제품을 구입했는데 효과가 어떤지 보시죠!

 

 

의자모양에 맞게 생긴

커블이 포장지에 깔끔하게 쌓여서 

도착을 했습니다

배송도 빠른편이었어요!

 

 

책상의자에서 써도되고

좌식의자에서도 쓸수 있구요!

활용도는 높은거 같았어요

다만 접이식이 아니기때문에

들고다니기는 한계가 있어보였구요

 

 

사용설명서

제품이 생각보다 작고

사용하면 불편감이 있어요

저도 겪고있는 점인데요

커블 와이드로 샀는데도 왜케 작지?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잘 설명 되어있네요

그리고 저는 일주일 사용했는데도 

아직도 허리가 불편하더라구요

첫날에는 다리가 엄청 저렸답니다!

조금 더 적응기간이 필요한가봐요

 

 

저는 의자에 이렇게 설치를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블랙으로 선택해서

조금이라도 떼가 안타기를 바라고있어요 ㅎㅎ

 

한달이 지난 시점에서 

어떤지 다시 포스팅할게요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