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진도여행 세방낙조 / 쏠비치

by 하루하루대디 2021. 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도 볼거리!

세방낙조 후기 알려드릴게요

 

 

장난없죠?ㅎㅎ

일몰시간대를

검색해서 잘 맞춰가시면

낙조를 보실수있어요

 

 

봄여름가을겨울

전부 낙조가 떨어지는 위치가

달라요

실제로 보면 은은한 붉은 노을이

하늘에 퍼지면서

정말 아름답답니다

 

 

전망대에서 벗어나

조금 다른각도에서

찍어봤어요ㅎㅎ

이쪽도 나름 운치가 있답니다

 

 

 

 

 

다시돌아가는 길

낙조가 금방 몇분만에 떨어져요

그래서 일몰 10분전에 왔다가

10분정도 관람하고 왔답니다ㅎㅎ

감상에 젖어있기에는 짧은시간ㅋㅋ

말레이시아나 하와이

이쪽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두 진짜 이뻤어요ㅎㅎ

진도 오실일이 있다면

추천추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