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월수 별 하루하루 육아

집에서 아이랑 놀기 / 초코 쿠키 만들기

by 하루하루대디 2021. 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랑 초코쿠키 집에서 만들어 봤어요!

코로나라서 나가기도 힘들고 ㅠㅠ

집에서 뭐하면 좋을까하다가 마트가서

쿠키만드는걸 구입해왔답니다!

초코스틱 만들기 DIY

구성품

막대스틱, 초코렛2봉, 데코초코

만드는방법은 매우 간단했어요

끓는물을 큰 접시에 담아놓고

작은접시에 초콜렛을 올려서

녹이는 방식! 중탕해주면되요

그럼 초코렛이 녹는데 잘 저어주고

막대스틱에 묻히면 끝!

잘 저어서 막태스틱에 묻혀서

아기한테 주었는데 얼굴에 묻히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ㅋㅋ

스틱에는 하나도 안묻고....

그래서 완성사진이 없답니다....ㅎㅎㅎ

그래도 아이가 되게 좋아했어요

치우기는 힘들지만 집에있을때

한번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