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가평 아침고요동물원 방문 후기 / 아침고요수목원 옆 / 가격 위치안내

by 하루하루대디 2021.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에 있는

아침고요동물원 소개해드릴게요

수목원과 같이 표를 구매하면

할인도 된답니다.

 

 

 

 

성인2명

유아1명

매표소에서

27000원에 구매했어요

 

 

 

공작새예요

날개를 활짝 펴주면 좋은데

안피더라구요ㅎㅎ

 

 

사자 옆쪽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물고기들이 잘 다니더라구요

신기해서 이 곳에서

한참을 있었답니다ㅎㅎ

 

 

알파카

엄청 커요ㅎㅎ

인스타 스타이신

임블리님이 예전에

어디모임가서

지인이 애완으로

키운다하신거같은데

그러기엔 정말 컸어요

 

 

 

 

 

 

 

토끼들이

옹지종기

돌아다녀요

 

 

타조는

파주 우노타조농장에서도

많이 봤는데

여기도

있네요

 

 

 

호랑이예요

진짜 신기했어요

엄청 가까이에서 보고

덩치도 무지크고

걷는모습도 웅장해요

  •  

 

 

호랑이가 여기서 제일 멋있었던거

같아요!ㅎㅎ

꼭 보시길

 

 

 

 

염소친구들ㅎㅎ

다양한 염소가 있어요

 

 

음메 음메

 

 

 

 

달마시안

 

 

강아지들이 모여있는 공간이

따로있어서 강아지도 봤답니다

 

 

말도 종류별로

있어서

가까이에서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어왔어요

정말 다양한 동물을 볼 수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30분정도면 다 볼 수 있어요

가평근처 갈일있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