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물감놀이] 물에 잘 지워지는 아기 물감놀이 /20개월아기를 위한 촉각 발달 스노우물감

by 하루하루대디 2021. 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물감놀이세트 후기 알려드릴게요

아이들 촉감 발달에 좋아서 물감놀이 많이하는데

집에서 하기에는 생각만해도 무섭죠.....

벽지에 묻고 바닥에 묻으면 대참사 ㅋㅋㅋㅋㅋ

그래서 물로 잘 지워지는 물감이 있다고해서

한번 사봤어요~!!

 

 

 

 

 

스노우 물감

이쪽업계에서는 그래도 많이 사서 쓰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많은 리뷰를 보고 구매했답니다 ㅋㅋ

 

 

 

 

 

 

 

 

사용법이예요

아기들이 쓰는거니깐

반드시 꼭꼭!! 사용법이랑

유의사항은 체크해주세요 :)

내 아이는 소중하니깐

 

 

 

 

 

짜잔 요렇게 6컬러로 구성되어있어요

바닥에 김장매트나 비닐깔고 거실에서해도 되는데

저는 겁쟁이라서 ㅋㅋㅋㅋㅋ

화장실에서 했어요

혹시나 묻으면 그냥 바로 지워버리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는 쟁반에 요렇게

물감을 색깔 별로 짜서 준비해둡니다.

섞어도 되는데 일단 시작은 요렇게 깔끔하게 가시죠ㅋㅋ

 

 

화장실 벽에 종이를 붙혀봤어요 ㅋㅋ

그래서 손이랑 발에 물감 찍어서

발라보라고 하고 놀았답니다

바닥에 놓고하기에는 아직 조금 난장판이 될 것같았어요

이제부터 스타트~!

 

 

 

 

 

 

 

 

손으로 물감 묻혀서 그리고

발로 찍어서 발도장도 찍어주고

어찌 내가 왜 더 힘든지 모르겟네요 ㅋㅋㅋㅋㅋ

어찌어찌 일단 시간은 흘러갑니다

 

 

익숙해졌는지 갑자기 폭풍 물감질ㅋㅋㅋ

무슨생각인건지 아니면 예술적 감각인지

알수 없는 그림을 그리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30분정도 가지고 놀고 후딱 목욕까지

씻기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조금 더 공부를해서 아기 발달에 도움이되는 방향으로

다시 준비해오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

 

댓글